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시생 시절부터 슈트발 날리는 현재까지~’

기사승인 2020.11.27  12:12:48

공유
default_news_ad2

- ‘바람피면 죽는다’ 고준-정상훈, ‘코믹 텐션’ 끌어올릴 운명공동체 ‘찐친 파트너’가 온다

   
▲ ‘고시생 시절부터 슈트발 날리는 현재까지~’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끈적한 브로맨스로 웃음을 선사할 고준과 정상훈 두 ‘찐친’의 비포 앤 애프터가 포착됐다.

함께 사법고시를 준비하며 쌓은 우정을 시작으로 현재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며 동료애까지 갖추게 된 이들은, 과거사와 비밀을 공유하는 ‘운명공동체 찐친’으로 역대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7일 한우성과 손진호의 '찐절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엔 슈트핏으로 한껏 엘리트 사회인의 아우라를 뽐낸 우성과 진호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에게 다른 점이 있다면 변호사 배지와 넥타이의 유무다.

편안한 정장 스타일의 진호는 변호사인 우성을 모시는 사무장이다.

불편할 수 있는 갑을관계이지만, 친형제처럼 격의 없는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은 이들의 친분의 깊이를 가늠할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과거 신림동 고시원에서 동고동락하며 사법고시를 공부한 사이였던 것. 두꺼운 뿔테 안경을 쓴 채 어리숙한 분위기를 풍겨내는 우성과 다르게 진호는 헤어밴드와 안경으로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겨낸다.

진호는 과거 '신림동 카사노바'로 불린 우성의 실체를 속속들이 아는 찐 절친이다.

우성에게 때론 엄마 같고 때론 누나 같은 모습으로 대나무숲이 돼 주는 형으로 우성이 현재의 범죄 소설가인 아내 강여주를 만나기 전과 후의 모습을 모두 알고 있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한 사무실에서 근무하면서 비밀과 속마음을 공유하는 우정을 이어가고 이들의 오고 가는 대화 속 끈적끈적한 브로맨스는 극의 ‘코믹 텐션’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고준과 정상훈 두 사람은 현장에서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웃음을 터트리게 하는 장본인들”이며 “최고의 연기력으로 중무장한 두 사람의 활약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될 예정이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