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과연.효과가 있을까요?"

기사승인 2021.06.17  16:51:48

공유
default_news_ad2

- '잡동산' 메이크업 '금손'도 포기한 강호동 메이크업

   
▲ <사진 제공> 잡동산
‘잡동산’ 강호동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예상치 못한 거절에 식은 땀을 분출했다.

메이크업 '금손'으로 불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강호동의 메이크업 욕심에 '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 측은 강호동의 애굣살 메이크업 욕심에 당황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선공개했다.

'금손' 특집으로 꾸며지는 ‘잡동산’에는 '메이크업계 한가인'인 원정요 원장이 '승관 팀' 잡 주인으로 등장한다.

원정요 원장님의 주특기는 한때 스타들 사이에서 붐을 일으킨 것으로 유명한 애굣살 메이크업으로 넓은 얼굴의 면적을 보완하기도 한다는 말에 강호동은 솔깃해 했다.

강호동은 “제 여백은 어떻습니까? 애굣살 메이크업을 하면 여백이 작아지는 효과가 있을까요?”고 기대했지만원정요 원장은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승관은 “여백의 문제는 고칠 수 있으나 골격의 문제는 고칠 수 없다”라는 말로 일침을 날렸고 단칼 거절에 당황한 강호동은 “거절당할 줄은 몰랐다”며 애써 침착함을 유지했다.

은혁이 원정요 원장에게 비법을 묻자 “간단하게 비법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다”며 애굣살 메이크업의 꿀팁 대방출을 예고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강호동의 넓은 얼굴 면적 보완은 장담할 수 없지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 원장의 주특기인 애굣살 메이크업의 비법은 오늘 목요일 저녁 8시 50분 채널S에서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