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과 함께’ 엑소 시우민, 첫 도쿄 돔 공연 약 5만명의 관객 “끝나고 잠을 못 잤어요”

기사승인 2021.06.17  16:52:52

공유
default_news_ad2

- 성시경, 일본에서 신인 가수 데뷔를 쇼핑몰에서? ‘첫 쇼핑몰 무대’ 폭소

   
▲ <사진 제공> 신과 함께
‘신과 함께’ 이용진이 생애 첫 월급에 얽힌 쓰디쓴 ‘갈취의 추억’을 공개한다.

또한 시우민의 첫 도쿄 돔 공연, 성시경의 첫 쇼핑몰 무대, 박선영의 첫 뉴스 생방송까지 MC들의 잊혀지지 않는 첫 경험 토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8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측은 17일 잊히지 않는 첫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5MC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했다.

신동엽은 첫 월급, 첫 운전, 첫 무대 등 잊히지 않는 첫 경험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시우민은 처음으로 도교 돔에서 했던 공연을 언급하며 약 5만여명의 팬들과 함께 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그는 “끝나고 잠을 못 잤어요”며 잊을 수 없는 설렘을 전했다.

이에 성시경은 “첫 쇼핑몰.”이라며 일본에서 신인 가수로 데뷔할 당시 쇼핑몰 무대에 올랐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이용진은 첫 월급에 얽힌 쓰디쓴 추억을 공개했다.

중학교 3학년 때 이진호와 함께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한 이용진은 첫 월급으로 자신의 고등학교 교복을 샀다고 전했다.

그리고 고가의 신발을 사기 위해 이진호와 같이 동대문을 방문했다고. 그러나 이용진은 ‘동대문형들’에게 돈을 모두 빼앗겼고 이진호는 새로 산 신발을 빼앗겼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신동엽은 “첫 월급에 대한 이야기를 하랬더니 첫 갈취 이야기를 해”며 위로의 농담을 던지기도. 그런가 하면 박선영은 첫 뉴스 생방송을 맡았을 때를 떠올리며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서 갇혔으면 좋겠다”고 바랐을 정도로 떨렸다고 고백했다.

성시경과 신동엽은 앵커들이 꽂는 인이어를 언급하며 아찔한 방송사고 콩트를 펼쳐 웃음을 더한다.

이용진의 첫 월급에 얽힌 쓰디쓴 ‘갈취의 추억’과 MC들의 다양한 첫 경험 토크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제일신문 webmaster@jbjnews.com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