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전통시장에서 익산다이로움 사용하고 포인트 받자

기사승인 2022.01.13  10:31:52

공유
default_news_ad2

- 당첨 시 최대 2만원 포인트 적립, 설 명절 전통시장 소비 촉진 기대

익산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익산다이로움을 활용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익산다이로움 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추첨 이벤트’는 14일부터 2월 2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관내 전통시장 11개소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사랑상품권을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행사 기간 20일 동안 전통시장 이용 합산 금액이 3만원 이상 5만원 이내일 경우 1만원,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2만원의 다이로움 포인트를 2월 중순에 지급할 예정이다.

시는 전통시장 소비촉진을 위해 추진하는 이벤트에 시민들이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으로 등록된 사업자등록번호로 이용자를 추출하며 지급대상자가 2천명 이상일 경우에는 인터넷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해 지급대상자를 선정한다.

시는 지난해 경기침체극복 특별이벤트로 다이로움 연중 20% 혜택과 수시로 각종 맞춤형 이벤트를 병행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역경제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정 만족도 1위 평가 및 행정안전부 지역사랑상품권 우수사례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된 바 있다.

정헌율 시장은“설명절을 맞이해 시민들의 많은 이용으로 전통시장이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며 “익산다이로움이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지쳐 있는 시민들의 활력소가 되어 신속한 일상회복과 골목경제 활성화의 불쏘시개가 되도록 정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승옥 기자 seungok3458@hanmail.net

<저작권자 © 전북제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